김사랑의 “회오리 세안방법” 방송 화제

클라로 브랜드 클렌저의 '원스텝 세안’이 동안 비결!

김사랑의 동안 유지 비결    
▲ 김사랑의 동안 유지 비결 "회오리 세안법". 
  
JW중외제약 클라로 브랜드(www.jwellday.com)의 화장품 모델인 미스코리아 출신 김사랑이 최근 아찔한 눈 화장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엔 “회오리 세안법”으로 “동안 피부”의 절정을 보여줘 화제다.

동안 피부와 섹시 몸매로 관심을 끌고 있는 김사랑이 자신의 관리비결을 한밤TV연예 방송에서 “얼굴피부를 숨 쉬게 해주는 회오리 세안을 추천”하며 비법을 풀어놨다.

“연예인들은 촬영 때를 제외하고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는데, 그렇다 보니 더욱 신경 많이 쓰는 것이 아침 자외선차단제와 저녁 클렌징”이라고 밝혔다.

초미세먼지, 황사, 매연은 피해갈 수 없고, 자외선차단제와 비비크림은 안 바를 수 없다. 유해물질과 메이크업, 햇빛의 자외선, 열(적외선) 등에 노출 된 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공을 막아 피부가 숨 쉬지 못하고, 트러블 발생과 노화촉진의 요인이 된다는 점.
그래서 김사랑은 자신의 “회오리 세안법”을 제안.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 중 가장 큰 하나는 ‘나쁜 세안습관’에 있다”고 지적했다.
...........................
간편하게 세안하며 생기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클렌저의 “원스텝 세안방법”.   
▲ 간편하게 세안하며 생기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클렌저의 “원스텝 세안방법”. 
  
.................................
그녀는 “바쁘고 피곤한 직장여성들의 세안은 특히 중요하다”며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피부가 나빠지기도 하지만, 스트레스, 열, 건조 등 내부 환경으로 인해 얼굴피부가 더 생기를 잃을 수 있다”고 했다.
이럴 때 시간도 절약하고 간편하게 세안하면서 생기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클렌저의 “원스텝 세안방법”을 추천.

“유성세안과 수성세안을 두 번에 걸쳐 하지 말고 한꺼번에 모두 할 수 있는 클렌저, 그리고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스크럽이 되는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시간과 노력절약을 통해 나만의 시간을 좀 더 가질 수 있는 장점”이라고 조언.

김사랑의 다이어트 비결도 있지만, “식습관에서는 하루 두 끼를 먹고, 야식은 절대 먹지 않는다”는 것. 또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을 권한다. 그리고 집에서 TV 등을 볼 때 삐딱하게 앉거나 누워서 보지 않고 다리와 허리, 어깨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가 동작, 스트레칭 동작으로 시청하는 것이 짧은 시간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김사랑 만의 “예쁜 몸매 만들기”라고 소개했다.

JW중외제약코스메틱팀 정미녀 브랜드매니저는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집에서 또 다른 일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바로 화장을 지우는 일이다. 특히 여름시즌에 접어들면서 땀과 피지,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등에 찌든 피부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큰 요인이니 만큼, 여름시즌 원스텝 클렌징, 이중세안을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팁”이라고 말했다.
...................................

정혜숙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