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년 전통의 전문적인 식물 지식과 노하우를 자랑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직영 매장을 오픈한다.
르네휘테르의 롯데 백화점 잠실 매장은 2015년 한국 직진출 이후 14번째 선보이는 매장이며, 본사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친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와 두피 케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국내에 공식 유통되는 르네휘테르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국내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르네휘테르의 대표 제품으로는 두피 스케일링 제품인 ‘콤플렉스 5’와 탈모 예방 및 모근 강화에 탁월한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이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는 에센셜 오일 영양 샴푸이다.
바이오 스피어 입자와 파피아 추출물 함유로 두피의 PH 균형을 맞추고, 딥 클렌징 효과와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콤플렉스 5’는 두피 스케일링 및 혈액 순환을 촉진 시키는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한 두피 스케일링 세럼으로, 두피의 각질,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정화시켜 모공을 깨끗하게 하고, 미세 혈순환을 촉진하여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오렌지 에센셜 오일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53% 함유되어 탁월한 스케일링 효과와 동시에 상쾌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