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회사인 '어니스트리 (대표 복정인 김상현)'가 고농축 아미노산 분말 제품인 '펄스맥스 23 S7'울 출시했다고 18일 전했다.
펄스맥스23(Pulsemax23)은 연예인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알려진 '스타짐23'과 어니스트리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로 운동 중 근육 수행 능력과 근성장 효율을 높이는 보충제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펄스맥스23 S7'은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 및 기능성 운동을 수행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근육 손실, 에너지 소모 및 회복 지연 등의 문제를 보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핵심 성분인 EA알파(EAAlpha) 포뮬러는 NASA가 우주 비행사의 근합성 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한 필수 아미노산 조합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이 포뮬러는 9종 필수 아미노산을 최적 비율로 구성하였으며, 유청 단백질보다 3배, 일반 BCAA보다 32배 더 빠르고 효율적인 흡수율을 자랑한다. 또한 미국 FDA의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을 받은 원료로, 안전성 또한 입증됐다.
또한, 차세대 원료인 S7이 함유되었다. S7는 실험 결과를 통해 산화질소(Nitric Oxide) 수치를 평균 230% 증가시킨다는 확인되었는데,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며, 이는 곧 운동 중 근육에 산소와 영양소가 보다 빠르게 공급되도록 도와 근력 강화와 지구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산화질소 수치가 증가하면 퍼포먼스 극대화, 운동 후 회복 시간 단축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펄스맥스23 S7'은 분말형 보충제로 상쾌한 레모네이드 맛과 함께 운동 중 갈증 해소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포 섭취 시 물 750ml에서 1000ml에 잘 섞어 마시는 것이 권장되며, 운동 중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흡수 속도와 음용감을 고려했다.
어니스트리 관계자는 "'펄스맥스23 S7'은 운동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근합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며 "전문가와 현장의 목소리가 함께 반영된 만큼, 체감도 역시 분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펄스맥스23 S7은 하루 한 포 섭취 기준으로 구성된 1박스 14포 제품으로, 펄스맥스2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