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중 세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행사로,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는 2024년 클렌징, 메이크업, 스킨케어 부문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메가뷰티쇼에서는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들과 함께 지난 4월 7일 쿠팡에서 선론칭된 '파워퍼프걸 에디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100ml, 180ml)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100ml)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트래블 키트 △클린 잇 제로 포어 트래블 키트 등 7종의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참여를 기념해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바닐라코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미션을 완료할 시, 귀여운 파워퍼프걸의 모습이 담긴 파워퍼프걸 에디션 클렌징 밤 25ml와 파워퍼프걸 스티커를 증정한다. 미션은 바닐라코 카플친 추가, 인스타그램 업로드, 퀴즈 맞히기 등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클린 잇 제로'에 보내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부스를 찾아주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파워퍼프걸 에디션'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