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오는 4월 1일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련된 썸머 룩 연출을 위한 한정판 컬렉션으로, 립스틱 베어와 아이컬러 리미티드가 출시된다.
립스틱 베어는 공식 출시 전 Hmall 단독으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Hmall에서 립스틱 베어 듀오 구매 시, 테디 베어 파우치와 젤 파운데이션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귀여운 테디 베어 모양의 립스틱과 레트로 무드의 케이스가 돋보이는 틴티드 립밤 ‘립스틱 베어’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푸른 바다가 떠오르는 ‘깔리노어’는 입술의 수분량에 따라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 매력의 컬러로 남성들이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퓨퓨스’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내추럴한 쥬이시 코랄 레드가 매력적이다.
입술에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호호바 씨 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케어해준다. 내추럴한 컬러와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마스크 속에서도 건강하고 예쁜 입술로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함께 출시되는 아이컬러 리미티드 3종은 매력적인 반짝임과 싱그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인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나네트’가 그려진 한정판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펄 아이섀도지만 가루 날림이 적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각 호수마다 포인트 컬러와 스파클링한 펄을 담은 베이스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필(必)마스크 시대에 눈을 강조하는 마스크 메이크업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