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N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레드쿠션' 45개 컬러 쉐이드와 'AI 필터쿠션' 15개 컬러 한자리
"소비자가 개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 찾을 수 있는 기회"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서 풍성한 할인·증정 프로모션 혜택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 이지철)가 오는 3월 한 달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K-뷰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올리브영N 성수에 브랜드 컬러인 '레드'를 메인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르는 컬러 스펙트럼을 가진 제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티르티르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K-뷰티 쿠션 최초로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45가지 라인업은 물론, 신제품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의 총 15가지 쉐이드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미니 사이즈 제품을 제외한 쿠션 본품의 전체 컬러 쉐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AI 필터 쿠션' 본품을 2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어 8일부터 31일까지 동일한 구성을 1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본품 구매 시 '마스크 핏 메이크업 픽서'를 증정한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2월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또다시 고객들을 찾게 됐다"며 "이번 팝업은 티르티르 모든 컬러 쉐이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컬러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장하는 것은 물론,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